Menu
반응형

디아블로3에서 비취부두만 계속 연구하고 있다가 한계를 느낀터라 다른 캐릭을 키워볼까 하는중에 DragonRise 라는 게임이 눈에 들어와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클라이언트를 받고 실행해 봤습니다. 용량이 20mb가 안되더군요. 다운 받는 중에 게임을 실행 할 수 있어서 다운 시간이 거의 없다고 봐야할 정도였습니다. 이건 클라이언트가 있으니 웹게임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러기엔 용량이 너무작고.... 웹게임이라기에는 게임을 접속해보니 퀄리티가 웹게임이 아닌 것도 같고.... 그래픽이 웹게임 수준을 넘어선다라고 할까요?? 진행방식도 빠르고 전체적으로 디아블로를 하다가 넘어가서인지 인터페이스부터 시작해서 굉장히 편하더군요. 일단 캐릭을 키우기전에 한 번 조사를 할 필요가 있어서 포럼을 찾아 다녀 봤습니다. 그런데 글이 없었습니다.

이상한건 드래곤라이즈 홈페이지에서 포럼과 공식페이스북을 지원하고 있는데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간 포럼은 검색기능도 없고 반응도 느려서 찾는데에 꽤 답답한면이 많았습니다.



일단 대충대충 찾아보고 결정한 캐릭터는 증기 기술자입니다.


돈에 대한 압박도 적고 가성비도 좋다하는게 가장 큰 이유지만요 ㅎㅎ



원래 드라켄상이라는 온라인게임에서 한차례 망했다가 다시 재론칭을 했다고 하는데 한국을 목표로 정하고 어떻게든 성공해보이겠다는 제작진의 의도가 보이더군요.


시간이 좀 지나서 자동사냥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이거 정말 아재게임입니다.

자동사냥 돌려놓고 웹페이지 여러개 열고 작업해도 아무 상관이 없어요.

너무 좋네요 이런 점은 ㅋㅋ

뭐 40넘어가면 자동사냥이 얼마나 커버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제 39렙인데 ㅋㅋ


캐릭을 만들고 접속하면 가장 처음 하셔야 할 행동이 있는데 바로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드래곤펄을 받는 것입니다. 일종의 캐쉬개념이더라구요. 

그래서 이 게임은 현질만 해야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사냥을 하다보니 소량이지만 드래곤펄이 나오더군요. 거기다 프리미엄팩이나 디럭스팩(한 달 계정비)을 사용하시면

매일 100~200 펄을 주고.... 딱히 꾸미는게 아니면 계정비 용도로 팩하나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직은 할 만하다는 생각에 저는 프리미엄팩 하나를 질렀어요.


생각있으신 분들은 한 번 다운받으셔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영상은 제가 직접 캐릭만들어서 초반 사냥하는 장면을 올린건데 영상에 각종 팁들을 자막으로 만들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지루하시더라도 찬찬히 자세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