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좀비라고 하는게 더 익숙한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입니다. 레벨을 올리는 개념이 있으며 총을 주 무기로하고 바렛을 깔아서 터뜨려 적을 처치 할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를 하게 되면 후반으로 갈수록 좀비떼들에게서 방어하기가 꽤나 어려운데요. 꽤 괜찮게 만든 게임인듯해서인지 은근히 재미를 주더라구요.
조작키
이동 - 키보드 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바
무기 종류 선택 - 1번 ~ 0번까지의 숫자키
재장전 - R키
게임모드에는 3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싱글과 2인용(쿠퍼레이티브) 데스매치 방식인데요. 싱글은 혼자하는거고 2인용은 말그대로 둘이서 하는건데 한명이 죽더라도 다시 리스폰 되기 때문에 난이도가 굉장히 쉽게 느껴집니다. 데스매치 방식은 적들이 중구난방으로 몰려드는데 그냥 기록의 최대로 내는것에 의미를 부여해야되지 싶습니다.
원통모양은 배럴이라고 하는데 지뢰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쏴서 터뜨린다는게 좀 다른데요. 4번키를 눌러 배럴로 바꾸고 스페이스바로 배럴을 깔아서 좀비가 몰아닥쳤을때 터뜨리면 되는데 이거 잘못하면 오히려 플레이 캐릭이 훅 갑니다.
빨간 박스는 피스톨이며, 재장전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체력 회복용도로도 쓰입니다.
이미지 상단에 빨간 테두리 보시면 숫자가 있는데 이게 레벨이라고 보시면 되고, 이 레벨은 콤보에 따라 올라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한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1씩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피해다니기만 한다면 오르지 않겠죠.
그리고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에는 총기류 도감이 있는데 P키를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선택키는 숫자키 1~0까지 인데 반해 총기류의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약하고 쓰지 않는 총은 바꿔주시는 것도 좋으며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이러한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기록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